요지 : 엡손 무한잉크 무한정품 프린터 L4160 절대 사지마세요
이유 : 개후진 서비스센터, 계속 오류 나는 제품
결론 : 이 스트레스 받고싶음 사시든지
1. 후진 서비스 센터
상담원 3명이 전부 실수해서 수리접수 한시간 반 걸림
랜덤 뽑기도 아니고 상담원 4명을 거쳐야 정상접수 가능함
(ㅅㅂ 내시간 누가 보상해줌)
앱손 카톡상담 무쓸모니 할 필요없음
접수 안하고 지역수리센터 바로가면 자기수첩에 고객 개인정보 적어뒀다 기사가 서비스접수함
요즘시대에 기사가 고객개인정보를 노트에 옮겨적었다 수리접수하는 거 첨봄
(앱손 안사야겠지만 굳이 사겠다면 반드시 고객센터 통해서 수리접수할것)
상담원 실수1 : 배접수 오류 - 용산센터접수인데 지역수리센터에서 연락옴
(다시 전화함)
상담원 실수2 : 모델명 오류 - 내컴퓨터랑 다른 모델명으로 접수함
(다시 전화함 / 전화as접수는 카톡상담으로 정정 불가하다함)
상담원 실수3 : 수정후 재접수 해준다더니 안함 - 고친 모델명으로 접수 안내문자 안옴
(다시 전화함/ 확인해보니 수정 재접수 안돼있다함)
상담원 4 : 접수 완성
2. 후진 제품
산지 6개월 안된 제품인데 동일 증상으로 세번째 수리 맡김
추가 내용 차차 글수정해서 올리겠음
한번에 다 쓰기 너무 길다